김재광의 희년은행소식

김재광의 희년은행소식
이전 목록 다음

서울의 한 대형교회에 오랫동안 출석 중인 한 청년이 희년은행에 연락을 해 왔습니다.

작성자 : 희년함께 (121.161.76.***)

조회 : 211 / 등록일 : 21-11-10 19:27

서울의 한 대형교회에 오랫동안 출석 중인 한 청년이 희년은행에 연락을 해 왔습니다.

부채가 하나둘 늘어가면서, 돌려막기를 하다 보니, 원래 하고 싶었던 일도 미루게 되고, 정서적으로도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되었다고 합니다.

교회에서 이런 이야기를 꺼내기가 어려운데, 얼마전 희년은행이란 곳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고, 어렵게 연락을 하게 되었다고도 했습니다. 

연락 잘 하셨다고,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내일 기초재무상담으로 다시 연락하기로 했습니다. 

부채문제를 이렇게 바깥에 드러내 놓고 꺼낸 것이 처음인 것 같았습니다. 잘하신 겁니다. 그래야 도움도 받을 수 있고, 회복도 기대할 수 있고, 원래 하고 싶었던 일도 자신 있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부채문제 해결을 위한 길을 함께 찾겠습니다. 바라기는, 교회마다 힘을 모아 이런 어려움 겪는 청년들을 위한 도움처를 하나씩 마련해 갈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