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광의 희년은행소식

김재광의 희년은행소식
이전 목록 다음

"5개월이 걸린 상담"

작성자 : 희년함께 (121.161.76.***)

조회 : 126 / 등록일 : 22-02-21 14:38

"5개월이 걸린 상담"

부채상담은 시점이 중요합니다. 최초 상담 시점이 부채문제 해결의 적기가 아닐 수 있습니다. 

작년 9월에 처음 상담했던 청년에게, 지금 당장 뭔가를 처리하기보다, 소득활동을 지속하면서 적기를 기다리자 권해 드렸습니다.

5개월이 지나 어제 다시 연락을 주고받았습니다. 두 번째 상담까지 걸린 시간이 5개월입니다. 짧지 않은 시간인데, 그동안 희년은행과 동행해 준 청년에게 감사합니다. 

다시 상담을 해 보니, 지금이 적기입니다. 이제 차근차근 절차를 같이 밟아가기로 했습니다. 

채무조정상담으로 연결해 드렸습니다. 오늘 중으로 서경준 선생님과 연락을 주고받고 상담을 진행할 것입니다. 

이제까지 5개월이 걸렸고, 앞으로 또 얼마 동안은 계속 소통을 해야 합니다. 

고마운 것은 청년이 아주 편하게 희년은행에 계속 연락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희년은행을 귀찮게 해 주십시오. 부담 갖지 말고 편하게 언제든 전화, 문자, 카톡 보내주세요. 

한방에 모든 걸 해결할 수 있다면, 한번 연락 후 방안 찾고 끝날 수도 있을지 모르지만, 부채문제라는 게 하루이틀 안에 다 해결될 수 있는 문제가 아니어서, 시간이 걸리게 마련입니다. 그러니 희년은행과의 동행이 필요합니다. 

먼 길일 수도 있는데, 한 발씩 같이 걸으시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