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광의 희년은행소식

김재광의 희년은행소식
이전 목록 다음

2019년 가을, 희년은행 재무상담으로 만났던 한 청년이, 2년 반이 지나 얼마 전 희년은행 기본조합원 대출을 받았습니다.

작성자 : 희년함께 (219.254.37.***)

조회 : 62 / 등록일 : 22-05-18 09:50

2019년 가을, 희년은행 재무상담으로 만났던 한 청년이, 2년 반이 지나 얼마 전 희년은행 기본조합원 대출을 받았습니다. 

부채문제로 고민이던 때에 희년은행에서 두 번의 재무상담을 받았고, 상담 결과에 따라 채무조정 절차에 들어섰고, 그렇게 현금흐름 관리의 첫 단추를 꿰었습니다. 

3개월 동안 가계부 쓰기 동행 프로그램에도 참여했습니다. 현금흐름은 몰라보게 개선되었습니다. 그러면서 희년은행 출자금 저축도 꾸준히 해 왔습니다. 

목돈이 생길 때마다 저축을 하고 계신 것을 확인하면서, 응원하는 마음이 컸습니다. 기본조합원 포인트도 그동안 꽤 쌓였습니다. 

최근 재정 마련의 필요가 생겨서 기본조합원 포인트를 사용하고 싶다는 연락을 해 왔습니다. 심사 절차를 밟았고, 최종 승인이 이루어져 대출이 실행되었습니다. 

부채문제로 어려움 겪던 청년들이 희년은행 재무상담을 통해 현금흐름 회복의 걸음을 떼고, 목돈이 필요한 때에는 희년은행 대출도 이용할 수 있게 되는 것, 희년은행이 꿈꾸는 지속가능성입니다. 

그런 사례가 하나둘 늘어가고 있어 감사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