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년은행 소식

희년은행 소식
이전 목록 다음

'희년기금'이라는 이름으로 '교회 안 나눔'을 실천하는 교회들이 꽤 많습니다

작성자 : 희년함께 (211.201.4.***)

조회 : 525 / 등록일 : 22-10-24 15:55

'희년기금'이라는 이름으로 '교회 안 나눔'을 실천하는 교회들이 꽤 많습니다. 

한번 이 주제로 모임을 만들면 어떨까 늘 생각을 해 왔었는데, 드디어 실행에 옮겼습니다. 

11월 24일(목)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영등포 시온성교회 이음포유 에서 온오프 병행으로 <'희년기금' 실천하는 교회 워크숍>을 엽니다. 

광주소명교회 박대영 목사님이 '우리는 어떻게 코이노니아를 실천할 것인가'를 주제로, 최근 기독시민교양을위한나눔윤리학을 펴내신 이화여대 김혜령 교수님이 '교회 안 나눔의 길을 묻다'를 주제로 발제해주십니다. 

실제로 '희년기금' 사역을 내실 있게 진행하고 있는 교회들 사례도 소개합니다. 일산은혜교회와 시온성교회 청년부의 이야기를 나누고, 희년은행과 교회 간 협력을 통한 희년기금 사역 모델도 발표합니다. 

사실 이제까지 '희년기금' 사역에 대한 여러 교회들의 기대와 우려, 성공과 실패 이야기를 많이 들어 왔습니다. 이번 기회에 그 이야기들을 한 자리에 모아서, 서로에게 유익이 되는 길을 함께 찾아나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곧 참가 모집을 시작합니다. 자세한 안내는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우선 일정을 체크해 두시고, 주변에도 소식 알려주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