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년은행이야기

희년은행이야기
이전 목록 다음

3월 들어서 상담도 대출도 신청이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작성자 : 관리자 (220.121.145.***)

조회 : 54 / 등록일 : 20-03-19 16:37

3월 들어서 상담도 대출도 신청이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올초에 상담과 대출을 받았던 조합원 분들이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을 해 주어서 연결된 분들입니다.

주변을 살펴보면 재무상담이 필요한 분들이 계십니다. 그런데 마땅히 어떻게 도움을 줘야 할지 모르겠는 상황도 있습니다.

"희년은행에 한번 연락해 봐, 거기에서 상담 한번 받아 봐."

사실, 이 한 마디가 한 사람, 한 가정에 적지 않은 보탬이 될 수 있습니다. 이미 희년은행 통해 상담 받았던 분들은, 주저 없이 주변에 추천을 하고 계시고요.

오늘도 지난 2월에 상담 받았던 분의 추천으로 연결된 한 분과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멀리 제주도에서 연락을 주셨습니다. 자녀가 셋이고, 이제 8월에 태어날 넷째 아이를 품고 계시는 어머니였습니다.

비록 멀리 떨어져 있지만, 가능한 한 저희가 할 수 있는 상담 절차는 충실히 밟아갈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기로 했습니다.

나의 회복이, 곧 가족 친지 이웃의 회복으로까지 이어지는 것을 기대합니다. 그것이 바로 희년재무상담사의 첫 걸음이 아닐까 생각도 합니다.

희년은행도 이 어려운 시기에, 부여받은 책무를 성실히 감당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변에 희년은행 상담 과정을 알려주시고, 혼자서 짐을 많이 지고 계신 분이나 가정이 있다면, 꼭 그냥 넘어가지 마시고, 희년은행 상담을 권해 주시기 바랍니다.

 

희년은행 재무상담 신청하기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