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년은행 소식

희년은행 소식
이전 목록 다음

어제 서울 마포에 있는 '세상의소금 염산교회' 청년부 모임에 초대받아 희년은행을 소개하러 다녀왔어요

작성자 : 희년함께 (211.201.4.***)

조회 : 528 / 등록일 : 23-03-13 15:09

어제 서울 마포에 있는 '세상의소금 염산교회' 청년부 모임에 초대받아 희년은행을 소개하러 다녀왔어요. 

 

청년부 예배 말미 광고 시간에 청년 두 명이 나와서, 올해부터 시작한 '청년부 재정 독립' 경과를 보고하시더라고요. 

 

지난 3개월 남짓, 재정을 어떻게 독립적으로 관리해 왔고, 앞으로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를 청년부 지체들에게 알리는 시간이었어요. 

 

관심이 뜨겁더라고요. 혹시 교회마다 청년부에서 재정을 독립적으로 관리 운용하는 사례가 있는가요? 몇몇 교회가 시도한다는 소식을 듣기는 했는데, 이렇게 현장에서 경과를 들은 것은 처음이었어요.

 

감사한 것은, 재정 중 일부를 희년은행과 협력해서, 청년부 지체들을 위해 사용하려는 계획을 세우고 계시더라고요~

 

자연스럽게 희년은행 사역 소개하면서 그와 관련한 여러 가능성도 함께 나눌 수 있었어요. 얼마나 귀한 일인지, 앞으로 염산교회와의 협력이 기대됩니다.

 

재정을 독립적으로 운영하는 청년부에서, 희년은행과 협력의 길도 같이 모색하려 한다고 하시니, 협력의 의미가 두 배 세 배로 깊어질 것 같습니다. 

 

교회 청년부마다, 스스로 재정을 투명하게 운영하고, 또 그 재정으로 교회 안 나눔의 길을 지혜롭게 펼쳐나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희년은행도 곁에서 계속 힘 모으겠습니다!

 

0d9ed9c0a8fd7aa06924392145e36a70_1678687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