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년은행이야기

희년은행이야기
이전 목록 다음

출자조합원으로 가입된 한 분에게서 오늘 연락이 왔습니다.

작성자 : 관리자 (220.121.145.***)

조회 : 63 / 등록일 : 20-03-26 14:54

긴급한 재정 상의 필요는 언제든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나 요즈음 같은 때라면 더 그럴 수 있습니다.

출자조합원으로 가입된 한 분에게서 오늘 연락이 왔습니다. 그동안 매달 꾸준히 일정 금액씩 저축을 하신 분입니다. 그런데 최근에 긴급한 재정 필요가 생겨서 그동안 저축한 출자금을 인출해야 할 거 같다는 연락이었습니다.

얼마든지 가능하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런데 인출 신청만 하시는 게 아니었습니다. 앞으로는 기본조합원으로 가입을 새로 하고 싶다는 말씀도 덧붙여 하셨습니다.

이제부터는 출자금 저축을 하면서, 희년은행 기본조합원이 누리는 혜택도 받고 싶다는 말씀이었습니다.

이런 변화는 눈여겨볼 만한 일이기는 합니다. 기본조합원이 되신다는 것은, 이제부터 희년은행과 더 긴밀하게 지내 보고 싶다는 뜻이겠지요. 그러면서 희년은행 시스템을 개인적으로도 이용해 보고 싶다는 의사이기도 하겠구요.

한 분 한 분의 이런 선택이, 희년은행의 가치를 더 단단하게 만드는 길임을 기억하겠습니다. 더 많은 분들을 설득하고,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고민해 가겠습니다.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