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년은행 소식

희년은행 소식
이전 목록 다음

가계부채 안전망 만들고 있습니다!

작성자 : 관리자 (125.142.25.***)

조회 : 1,233 / 등록일 : 20-04-27 15:38

가계부채 안전망 만들고 있습니다!

어제 한 조합원 분이 연락을 해 오셨습니다. OOO 님 상담 잘 받고 계신지 물으시네요.

아, OOO 님에게 희년은행 소개해 주신 분이시군요. 지인 소개로 신청하셨다는 말씀만 들었는데, 이렇게 희년은행 조합원 분이 연결돼 있는지는 몰랐습니다.

그런데 이 OOO 님이 상담받으신 뒤로 주변 지인에게 희년은행을 소개해 주셔서, 내일은 그렇게 연결된 새로운 분과 상담을 합니다.

엊그제는 다른 또 한 분의 조합원이 연락을 하셔서, 교회에서 알고 지낸 청년에게 희년은행 재무상담을 권하고 싶다는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상담 신청서를 공유해 드렸습니다. 조만간 신청서 받고 상담이 진행될 텐데, 이 조합원 분은 상담 과정에서 혹시 본인의 도움이 필요하면 후견인 역할도 해 주실 수 있다고 하시네요.

친구에게, 선후배에게, 알고 지내는 청년에게, 또는 부모님 가족에게, 희년은행 상담을 추천해 주십시오. 상담받은 분들은 또 다른 지인에게 상담을 추천해 주고 계십니다.

이렇게 안전망이 점점 더 촘촘해지기를 바랍니다. 가계부채, 청년부채로 어려움 겪는 분들이 해갈도 하고, 해소도 하고, 해결도 해 나가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희년은행도 할 수 있는 노력을 기울여 주어진 역할 감당해 가겠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