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년은행 소식

희년은행 소식
이전 목록 다음

오늘 경남 진주에 있는 한 교회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작성자 : 희년함께 (59.7.226.***)

조회 : 1,415 / 등록일 : 20-05-19 20:16

오늘 경남 진주에 있는 한 교회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장로님 한 분이 희년은행 계정으로 메일을 주신건대요.

3년 전 희년함께/희년은행 강의를 접하고, 온 가족이 희년은행 조합원에 가입도 하고, 계속 참여를 하고 계시는 중인데, 교회에서 참여할 길도 모색 중이라고 하네요.

고금리부채 때문에 힘든 상황에 놓인 교우들을 교회 안 기금을 통해 돕고자 하는 계획이 있는데, 교회 자체적으로 직접 지원을 하는 것보다 희년은행을 통해서 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찾고 싶다는 말씀이었습니다.

메일 확인하고 바로 실무진 회의에서 검토를 하면서 향후 추진할 방안들을 정리했습니다. 곧 그 답을 드리려고 합니다. 발전적인 소통이 앞으로 계속 열리기를 기대합니다.

지역에 있는 교회들이 먼저 이렇게 연락을 주시니 감사하네요. 여러 가지 아이디어가 떠오릅니다. 저희가 드릴 수 있는 제안도 많습니다. 경남 진주에 계셔도 문제될 것은 없습니다.

교회마다, 지체들의 부채문제를 깊이 들여다 보면서 지속 가능한 회복의 길을 함께 찾아 가고자 할 때, 희년은행을 적극 이용해 보세요. 이제까지의 여러 노하우를 전부 다 전해드릴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