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편지

사역편지
이전 목록 다음

[2021년 3월 사역편지] 희년함께의 새로운 리더십 그룹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작성자 : 희년함께 (220.121.176.***)

조회 : 1,239 / 등록일 : 21-02-22 16:45

 

 

 

희년함께의 새로운 리더십 그룹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조영민 / 희년함께 운영위원장

 

안녕하십니까? 코로나 대유행 중에도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를 통해 총회를 무사히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나름의 긴절함을 가지고 글을 나누게 된것은 회원 여러분께 긴히 드릴 부탁 말씀이 있어서입니다.

 

희년함께는 예수원의 기도의 영성을 이어받아 기도로 사역해 왔습니다.

 

그간의 리더십과 실무진분들은 참 훌륭하고 뛰어난 분들이었습니다. 다만, 동시에 지금까지의 리더십 그룹은 모두 그 무엇보다 기도 하시는 분들이었습니다.

 

그럼에도 희년함께는 중보기도로 시역을 세워가는 조직입니다. 무엇도다 확신을 가지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 사역자들을 일할 수 있게 한 것은 모두의 중보기도였습니다.

 

따라서 다시금 확신 가운데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기도가 새로운 리더십을 살립니다. 일할 수 있게 합니다. 이거 결코 의례적인 인사로 드리는 말씀이 아닙니다. 그간의 경험과 이해로는 지금까지의 리더십 그룹은 모두의 기도를 통해 일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다양한 방법으로 희년함께의 희년운동에 함께하고 계십니다만, 그 무엇보다도, 함께 기도하실 때 희년함께 운동, 이 사역에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리더십은 여러분의 중보를 절실히 필요로 합니다.

무엇보다도, 기도로 이 사역에 부디 함께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83af3523723a8fc4fdb17a366bd55a5f_1613979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