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년실천 네트워킹

희년실천 네트워킹
이전 목록 다음

[희년실천 회원 네트워킹-무화과나무아래공동체] 교회공동체의 희년실천

작성자 : 희년함께 (1.227.215.***)

조회 : 392 / 등록일 : 23-01-02 13:13

무화과나무아래 교회 공동체의 희년실천
"서울역 노숙인의 주거권을 위한 특별 모금에 무화과나무 아래도 작은 힘을 보태며 한 해를 마무리합니다.
여러 사회 문제들 중 주거 관련 후원을 결심한 이유는, 한 무화과 지체의 이사 준비와 연결됩니다.
지체의 보금자리를 찾는 과정에서 공동체가 함께 기도하고 고민하는 12월이었는데요.
부동산 계약 날 좌우에 동행한 든든한 지체들을 보며, 우리 공동체도 누군가에게 이런 존재가 되길 바라게 되었습니다.
여럿이 한 몸을 이루니 홀로 있을 때보다 더 큰 일들을 힘있게 해나가게 됩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손을 뻗어 닿는 곳의 지체들을 돌보고, 그렇게 연결된 한 몸으로 사회를 밝혀나가는 건강한 무화과나무 아래가 되겠습니다.????????????????"
(무화과나무 아래 공동체 인스타 中)
인천에 무화과나무 아래 교회 공동체가 있습니다. 희년정신을 향해 하나하나 작은 실천을 이어가고 있는 공동체입니다. 교회 지체의 부동산 계약에 함께 고민하고 기도하다가 이번 노숙인대안사회 성탄특별헌금에도 함께해주셨습니다. 고민하고 실천하고 기도하는 희년공동체가 곳곳에서 세워지고 있어서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희년함께도 그 걸음에 함께하겠습니다!

3fa915084515b93b4a4294db7296df84_1672632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등록됩니다.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