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보고방

사역보고방
이전 목록 다음

[대안주거모델기획]20210402 대안주거모델 기획미팅(김명훈, 이성영, 김재광, 김덕영)

작성자 : 희년함께 (218.236.131.***)

조회 : 866 / 등록일 : 21-04-05 06:56

20210402 대안주거모델 기획미팅(김명훈, 이성영, 김재광, 김덕영)

 

1, 영국성공회 영상 및 헨리조지 도적질 하지 말지니라 영상을 포럼 도입부에 상영한다. 우리가 기획하는 핵심 컨셉이 영상으로 전해지도록 한다.

 

2. 5월 15일 포럼 초안을 잡았으나 발제자 및 토론자와의 사전교감 미팅을 우선적으로 완료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늦어진다면 포럼을 늦추는 것도 방안이다.

 

3. 현재 LH사태로 인한 부동산 투기 공분을 더 나은 대안을 상상하는 사례를 소개하는 포인트로 한다면 현재 포럼기획이 차별성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4. 영국성공회 주택해결 보고서를 포럼을 계기로 최대한 많이 홍보하여 기존 교회에 자극과 도전이 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대안제시에 자연스럽게 관심이 집중될 수 있도록 한다. 

 

5. 포럼 주요 섭외 예정자들을 사전 미팅할 때 향후 희년주택 비전을 공유하고 피드백을 받는 차원을 넘어 어떻게 관계 설정할 것인지와 향후 어떤 협력관계를 구축할지 목표를 정하고 목표에 맞는 소통이 필요하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