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보고방

사역보고방
이전 목록 다음

<8월 희년함께기도네트워크 모임> 2021.8.17

작성자 : 희년함께 (218.236.131.***)

조회 : 71 / 등록일 : 21-08-24 07:47

<8월 희년함께기도네트워크 모임>
“희년과 역사철학”
2021년 8월 17일 셋째 주 화요일 저녁
함께 모인이: 조영민, 김명환, 강현진, 권진영, 김채영, 남기업, 조도경, 김덕영
1. 희년함께는 기도를 통해 이 땅의 희년실천을 함께 만들어 가기를 원합니다. 매월 셋째 주 화요일 저녁 줌을 통한 기도모임으로 이 땅의 희년실현을 위한 걸음을 걷고자 합니다.
2. 8월 기도모임에서는 남기업 공동대표가 “희년과 역사철학”주제로 말씀을 나누어주셨습니다. 역사를 진보시키는 한 걸음이 무엇인지 예레미야 말씀을 통해서 함께 고민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진실한 정의의 한 걸음으로서 희년을 실천하고자 믿음으로 한 걸음을 내딛는 정직하고 적은 무리를 하나님이 주목하고 있음을 고백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 모인 적은 무리가 하나님 앞에서 책임을 다할 때 새로운 역사가 쓰여 질 수 있음을 믿습니다.
3. 남기업 공동대표는 최근 저서 “불로소득 환수형 부동산 체제론”을 통해 한국 사회 부동산 문제의 해결이 새로운 경제체제로 나아가는 출발선이 될 수 있음을 역설하고 있으며 구체적으로는 대선 주자의 캠프에서 실제적인 부동산 정책을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정치적 변수가 있고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 모든 걸음에 하나님께서 선한 길을 열어주시고 공평과 정의의 구체적인 열매가 있을 수 있도록 한 마음으로 중보했습니다.
4. 현재 대선 과정에서 치열한 공방이 여야를 가리지 않고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명한 시민들의 분별과 참여 속에 투명하고 공정한 대선이 진행될 수 있기를 기도했습니다. 이 시대적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는 정의롭고 선한 지도자가 뽑힐 수 있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5. 희년함께 이신근 간사님을 위해 함께 마음모아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 날 기도회에서도 이신근 간사님의 회복을 위해 기도했습니다. 현재 다시 재입원 한 상태입니다. 이신근 간사님과 가족에게 하나님의 위로와 하늘의 생기를 부어주시길 함께 기도합니다.
6. 이 땅의 희년을 꿈꾸는 희년네트워크 희년함께가 이 시대적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기를 기도했습니다. 새롭게 도전하는 희년함께 거버넌스가 잘 정착하고 함께 협력하여 작지만 꼭 필요한 일을 잘 감당하는 건강한 조직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7. 이날 기도회에는 새롭게 참석한 권진영님의 소개시간도 있었습니다. 대천덕 신부님의 저서를 통해 헨리 조지를 접하고 대천덕, 헨리 조지 저서들을 읽으시며 희년의 꿈을 꾸게 된 분입니다. 희년과 희년함께를 위해 홀로 기도하시는 가운데 이렇게 기도모임까지 함께하게 되셨습니다.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8. 역사를 움직이는 작은 나비의 신실한 날개 짓을 포기하지 않고 믿음으로 씨를 뿌리며 하늘의 하나님께 함께 긍휼을 구하겠습니다.
나라가 임하옵소서!
* 희년함께 기도네트워크 참여하기
871e594e85eac66ef18ec301d57d6e83_1629758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