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보고방

사역보고방
이전 목록 다음

찾아가는 보드게임 <두 개의 세상> 수원성교회 오상익 목사님 미팅 2021.11.17

작성자 : 희년함께 (218.236.131.***)

조회 : 882 / 등록일 : 21-11-17 15:28

찾아가는 보드게임 <두 개의 세상>
수원성교회 오상익 목사님 미팅
수원성교회 교육부 총괄을 맡고 계신 오상익 목사님을 만났습니다. 보드게임 <두 개의 세상>이 가지고 있는 교육적 가치에 대해 신나게 나누었습니다.
수원성교회 교육부도 최근 2년 간 코로나로 인해 오프 행사를 할 수 없었습니다. 많은 신앙인들이 감수성이 예민한 청소년 시절의 신앙경험을 통해 신앙의 길을 시작하는데 목사님은 이 점을 아주 안타까워 하셨습니다.
보드게임 <두 개의 세상>은 토지의 사유화로 양극화가 극심한 현재의 세상과 토지보유세를 국민 배당으로 나누어주는 세상을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성서의 희년사상이 토지배당을 통해 어떻게 구현될 수 있는지를 보드게임을 통해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함께 고민하고 함께 토론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고자 합니다.
수원성교회 교육부의 다양한 활동과 보드게임을 접목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위드 코로나 상황에서 교회활동으로 하나하나 시작할 수 있습니다. 먼저 목사님께서 직접 여러번 해보고 활용방안을 더 고안하기로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희년함께의 공평과 정의의 사역을 위해 기도해주셨습니다. 한국교회에 희년의 가치와 정의의 가치를 잘 증거하고 좋은 영향력을 미칠 수 있도록 기도해주셨습니다. 희년함께의 방향성을 이해하고 지지해주시는 목사님의 뜨거운 마음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 찾아가는 보드게임 신청하기: https://forms.gle/eh3xJmZ469PNXu3XA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